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새해를 맞아 ‘해피 뉴이어 해피 뉴텐션’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동인비 선물 세트는 총 8종(진2종, 진 에센스 스페셜,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 기획, 윤2종, 윤2종 스페셜, 담2종, 현2종)이며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새해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동인비의 진 라인 제품들로 구성된 진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에는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에센스 본품이 들어있다. 진 수, 진 유액, 진 크림 미니어처가 함께 포함돼 진 라인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으며 단계별로 사용 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진 에센스는 고농축 홍삼 성분이 집중적으로 탄력을 케어하여 피부 겉과 속의 밀도를 촘촘히 채워 피부 탄력선을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진 수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건조한 입가, 눈가 피부부터 마사지하듯 힘을 주어 펴 바르면 밀도를 촘촘히 채워 팽팽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진2종 미니’와 ‘파우치’를, 30만원 이상은 ‘진5종 프리미엄 미니세트’와 ‘파우치’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진2종 기획세트 본품’을 증정한다. 또한 ‘1899 시그니처 오일’ 본품 구매 시 ‘1899 시그니처 오일 미니’를, ‘미 마스크 스틱’ 구매 시 ‘파워리페어 블리스터’ 1매를 추가 제공한다. 이외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윤 기초 2종 미니’를 전원 제공한다.

동인비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