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군 ‘썸바디2’의 출연자들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사진=몰레엔터테인먼트 제공

Mnet ‘썸바디2’ 화제 인물인 김소리부터 송재엽, 이예나, 이도윤, 강정무, 윤혜수, 이우태, 장준혁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썸데이즈’와 ‘썸나이츠’ 공연이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개최된다.

본 공연에서는 방송에서 보여준 안무는 물론, 댄스 장르별로 새롭게 선보이는 컬레버레이션 무대, 그리고 ‘썸뮤비’로 소개된 커플 안무들과 개인별 단독 무대, 전원이 참가한 단체곡까지다양한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썸바디 영상과 함께 진행하는 토크쇼, 출연자들이 기부한 애장품으로 진행하는 옥션, 포토타임, 방송 소품으로 사용된 출연자들의 사진 20장을 추첨으로 선물하는 코너까지 다양하게 채워진다.

또한 중요한 스케줄로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없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최예림의 선물도 마련됐다. 공연 현장에서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이 상영되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귀국하면서 공항에서 공연장으로 직행, 팬들에게 인사드릴 예정이다.

한편 오후 7시 진행되는 ‘썸나이츠’의 경우 1분 만에 티켓이 매진됐다. 이에 추가 공연으로 마련된 오후 2시 ‘썸데이즈’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