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해를 맞아 행운을 기원하고 소원을 빌며 기분 좋은 기대감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다. 행운을 기원하는 방법 또한 다양한데, 그 중 언제나 행운을 가져다줄 것 같은 ‘탄생석 주얼리’가 인기다. 올 한해 수고한 나에게 셀프선물을 하거나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에게 탄생석 주얼리로 행운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탄생석은 태어난 달에 따라 정해진 보석으로 대표적으로 1월에는 ‘가넷’이 있다. 은은하면서도 돋보이는 레드 색상의 스톤은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로 일상에서 매력적인 원 포인트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무채색 톤의 옷과 함께 매치했을 때 더욱 아름답게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체인과 심플한 디자인의 탄생석 목걸이는 트렌디한 감성과 함께 가벼운 착용감까지 주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다. 

또한 탄생석 목걸이는 다양한 주얼리 아이템들과 레이어드 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한다. 하나만 착용했을 때 원포인트 룩을 완성할 수 있었다면 다양한 길이감의 목걸이와 레이어드 했을 때에는 고급스럽고 화려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그리고 탄생석 목걸이와 함께 탄생석 귀걸이를 세트로 선물한다면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가넷’이 세팅된 스터드 이어링과 드롭 이어링을 함께 착용하면 풍성한 느낌을 주어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특별한 날 함께 착용한다면 우아하고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일리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