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설날 선물을 위한 최대 8만원의 커피머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네스프레소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오리지널 및 버츄오 머신은 물론, 집에서도 다양한 카페 레시피를 경험할 수 있는 레시피 메이커 ‘바리스타’에도 적용돼 다가오는 설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먼저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 구매 시 제품별 최대 8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픽시’와 ‘픽시&에어로치노’ 구매 고객에게 머신 5만원 할인 및 커피 구매 시 3만원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니시아’와 ‘이니시아&에어로치노’ 구매 고객이라면 머신 2만원 할인과 3만원 추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오리지널 머신 구매 혜택은 1월 31일까지 적용된다.

또한 회전추출로 탄생한 풍성한 크레마의 ‘버츄오’ 커피와 ‘에어로치노’의 부드러운 우유거품으로 더욱 깊은 맛의 ‘버츄오 크레마 라테’를 경험할 수 있는 ‘버츄오&에어로치노’ 구매 시에도 최대 8만원의 혜택(머신 5만원 할인 및 커피 구매 시 3만원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적용 대상은 ‘버츄오&에어로치노’ ‘버츄오 플러스&에어로치노’ ‘버츄오’ ‘버츄오 플러스’이며 1월 20일까지 할인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외 아이스 커피부터 카푸치노, 마끼아또, 완성도 높은 라테 아트까지 20가지 이상의 레시피를 집에서도 누구나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레시피 메이커 ‘바리스타’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커피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