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월 첫 방송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극본 이우정/기획 tvN/제작 에그이즈커밍)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히트메이커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 그리고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믿보배 레전드 조합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1차 티저 영상은 신원호 감독, 이우정 작가 등 제작진이 지금까지 선보였던 전작들 속 병원 배경의 장면들이 연이어 등장했다. ‘응답하라’ 시리즈부터 ‘슬기로운 감빵생활’까지 모든 작품에서 빠짐없이 등장했던 공통점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보여준 것.

이어서 '이럴 거면 의학 드라마를 하지'라는 시청자의 댓글이 포커싱돼 유쾌함을 자아낸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대한 응답을 담고 있는 듯한 "그래서 만들었습니다"라는 카피는 제작진의 기획 의도를 엿볼 수 있는 대목.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신원호 감독은 “지금까지 했던 드라마에서 유독 병원 배경이 많았던 이유는 삶의 극적인 순간들이 병원에 다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생로병사가 넘쳐나는 환경 속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시작한 작품이다”라고 연출 배경을 밝힌 동시에 “평범하고, 작고, 소소한 이야기들이 얼마나 힘이 있는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2020년 2월에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