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이 '2019 SBS 연기대상' 대망의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사진='2019 SBS 연기대상' 캡처

31일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2019 SBS 연기대상'이 열렸다. 최종 영예의 대상 주인공은 '열혈사제' 김남길이었다.

그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수상하신 모든 배우분들도 축하드립니다"라며 동료 배우들에게 축하와 감사를 건넸다. 이어 "배우들은 다 똑같은 것 같다. 인생사 새옹지마라고 크고 작은 일에 연연하지 않는 스타일인데, 오늘 이렇게 큰 상을 받으니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도 잘 모르겠다"고 말하며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신동엽이 "가능하면 웃다가 울어달라"고 말하며 긴장을 풀어주기도 했다.

김남길은 이어 "작품 참여할 때 항상 사랑받길 원한다. 외면받을까 두렵기도 하다. 작품하면서 느꼈지만 현장에서 치열하게 공정하게 경쟁하며 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하게 해주신 '열혈사제' 배우분들께 감사하다"라며 동료배우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사람들 앞에서 연기하는게 직업적으로 당연해 보이지만 때로는 용기가 필요하다. 이를 도와준 '열혈사제' 모든 분들께 영광을 돌리고 싶다. 좋은 스태프들 만나는 것도 어렵지만 좋은 동료 배우들을 만나는 것도 어렵다. 여러분도 그런 분들 만나 좋은 한해 되시길 바란다"라며 다시 한 번 동료배우들에 대한 깊은 감사와 애정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