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배수지가 '2019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사진='2019 SBS 연기대상' 캡처

31일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2019 SBS 연기대상'이 열렸다. 미니시리즈 남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배가본드' 이승기, '빅이슈' 주진모, '의사요한' 지성이 올랐다. 수상은 이승기에게 주어졌다.

소감으로 그는 "분에 넘치는 상을 받은것 같다. '배가본드'를 통해 협업이라는 중요성을 다시금 느꼈고 개인으로 받는게 아니라 '배가본드' 팀에게 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매번 올때마다 배우로서 잘하고 있는지 다시 생각해보게 된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미니시리즈 최우수연기상 여자부문은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닥터탐정' 박진희, '배가본드' 배수지, 'VIP' 장나라가 후보에 올랐고 배수지가 수상했다.

배수지는 "고해리라는 인간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고 힘들때마다 잘하고 있다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 훌륭한 선배님들과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배가본드'라는 드라마는 남다른 애정이 있는 작품이었다. 부족했던 기억도 많아서 이 자리에 서는게 부끄럽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