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트로트 신인 유산슬이 선배들을 만난다.

12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흥겨운 트로트와 함께하는 '메리 트로트마스'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는 남다른 끼와 실력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트로트 여제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2019년 마지막 목요일 밤을 행복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이날 방송은 트로트 여제들과 현재 트로트계 가장 주목받는 신인 유산슬의 만남으로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재석은 유산슬로서 트로트계 까마득한 선배들에게 가감 없는 조언을 구했다고 한다. 

이에 즉석에서 트로트 여신들의 원 포인트 레슨이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숙행이 집어준 유산슬의 단점과 이를 고치기 위한 비법 전수는 모두의 무릎을 '탁' 치게 했다고. 이 같은 트로트 여제들의 레슨을 받은 유산슬의 노래는 어떻게 바뀔지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송가인은 유산슬이 앨범을 내기 전부터 잘 될 거라 100% 확신했다고 말했다. 이어 유산슬에게 듀엣을 하고 싶다고 제안하며 스튜디오를 기대로 물들였다. 송가인은 "유앤송이라고 이름도 지어놨다"고 말하며 초특급 듀엣의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송가인은 노래 파트와 수입 분배 등 구체적인 듀엣 운영 방안까지 생각해뒀다고. 과연 송가인과 유산슬이라는 트로트계가 들썩일 초특급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송가인의 제안에 유산슬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4’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