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올 가을겨울 시즌,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10’ 아이템을 선정해 눈길을 끈다.
올해 캐나다구스, 구호플러스, 에잇세컨즈 등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들이 전반적으로 선전한 가운데 트렌디함과 가성비를 갖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및 상품이 특히 인기가 좋았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은 캐나다구스의 ‘랭포드 파카’로 선정됐다. 랭포드 파카는 캐나다구스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블랙, 네이비, 레드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한겨울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이번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떠오른 ‘플리스’ 상품은 상위에 랭크돼 인기를 실감케 했다. 빈폴멘의 ‘플리스 로고 패치 카디건’, 빈폴키즈의 ‘테디베어 더플 코트’는 모두 양털 느낌을 낸 플리스 아이템이며 각각 3위와 6위를 기록했다. 보온성이 좋은 것은 물론,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낼 수 있으며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돼 가격도 합리적이다.
지난 9월 론칭해 온라인 채널 중심으로 전개 중인 신규 여성복 구호플러스가 단숨에 2위에 올라 눈에 띈다. 구호플러스의 ‘시그니처 롱 코쿤 맥코트’는 세미 오버 핏과 코쿤 실루엣을 접목해 젊음과 세련됨을 보여준다. 에잇세컨즈는 역시 ‘슬랙스’ 강자였다. 4만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된 ‘솔리드 밴딩 테이퍼드 웜업 슬랙스’는 5위에 올랐다.
글로벌 브랜드 준지가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인 가방도 인기다. 준지의 ‘스트랩 투 웨이 빅 숄더백’은 준지만의 트렌디한 무드와 시그니처 블랙 컬러를 담은 가방이다. 밀레니얼 남성 패피들 사이에서 디자이너 브랜드를 10만원대에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다는 입소문을 타 SSF샵 내 가방 품목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관련기사
- ‘도시어부’ 박병은, 호주 GT 낚을까 “진짜 인생고기 잡는 거죠”
- 박원, ‘단독 콘서트 ‘Last room’ 연습 공개…모노톤 감성
- '백두산', 이병헌X하정우 '큐티 쁘띠' 케미UP...2차 현장 스틸컷 공개
- ‘편애중계’ 안정환, 모태솔로 청년 순수함에 “요즘에도 이런 분이 있나”
-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비 24시간 조회수-전세계 신기록 달성
- 송유진, 컬링 여신 등극...누리꾼 미모 감탄→여축 이민아 소환
- 故 이태석 신부, 선교 후 말라리아 투병…“그래도 가겠다더라”
- 다큐 '사마에게', 알레포 참상 현실 기록...메인포스터&스틸 공개
- 트와이스, 한일 누적 음반 판매량 800만장 돌파...오리콘 콘텐츠 판매 4위
- ‘킹덤2’ 주지훈, 피묻은 칼들고 궐 입성…감금된 배두나?
- 비긴어게인3 임헌일, 오늘(24일) 'Capture' 선공개...활동 시동건다
- 공효진X김래원 ‘가보연’, 크리스마스 이브엔 천 원으로 즐기자
- "최애 소식 가장 빠르게"...카카오톡, 스타봇 오픈 'K팝→프로야구까지'
- 셀리턴, 고객 사연으로 영상제작 이벤트...서프라이즈에 LED마스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