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크리스마스 극장가를 장식할 뮤지컬 대작영화 ‘캣츠’가 천만영화 ‘겨울왕국2’를 제치고 외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신호탄을 쐈다.

세계 4대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에 탄생시킨 영화 ‘캣츠’가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에 등극한 ‘겨울왕국2’를 따돌리고 예매율 정상을 차지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캣츠’는 개봉을 일주일 앞두고 37일 만에 새로운 외화 예매율 1위 진기록을 세웠다. 동시기 개봉작인 한국영화 화제작 ‘백두산’ ‘시동’에 이어 전체 예매율 3위다.

고양이들의 드라마틱한 세계를 의인화해 웃음과 감동을 안겨주는 영화 ‘캣츠’는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2012)의 거장 톰 후퍼 감독과 전설의 뮤지컬 대가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조우한 초특급 프로젝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드림걸즈’의 폭발적 가창력의 디바 제니퍼 허드슨과 최고의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를 비롯해 세계적인 배우들이 함께하며 뮤지컬 영화 사상 최강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배우들이 직접 촬영 현장에서 진행한 생생한 라이브 녹음과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이제껏 본 적 없는 압도적인 감동으로 올겨울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성탄 전날인 2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