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스마트폰 그립과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컵홀더 ‘팝써스트’ 새롭게 선보인다.

커피 컵이나 음료 캔 등 다양한 형태의 음료에 활용할 수 있도록 받침 유무를 달리한 ‘컵슬리브’ 3종과 ‘캔홀더’ 2종으로 구성해 총 5종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팝써스트’는 뜨겁거나 차가운 음료를 마실 때 컵을 감싸는 컵홀더에 스마트폰 그립을 적용한 제품이다.

한 손으로도 컵을 안정감 있게 지지할 수 있기 때문에 음료를 마시면서 휴대폰을 보거나 다른 업무를 봐도 액체를 쏟거나 흘릴 일이 없어 휴대성을 대폭 확대해준다. 미끄럼 방지 폼 소재를 사용해 쉽게 미끄러지지 않으며 보냉, 보온 효과도 뛰어나다.

제품은 밑받침이 없어 뜨거운 종이컵 등에 사용하기 좋은 컵슬리브와 밑받침이 있어 차가운 캔 음료 등에 적합한 캔홀더 2종으로 선보인다. 컵슬리브는 레트로한 와일드 로즈와 마카롱 핑크, 세련된 느낌의 블랙 3종으로 구성됐다. 캔홀더는 마카롱 핑크와 블랙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팝소켓의 기존 장점도 그대로 살렸다. 버튼인 그립 부분은 분리가 가능한 2세대 팝그립 ‘팝그립 스와퍼블’ 제품으로 제작돼 기존 팝소켓의 스마트폰 그립 팝그립과 호환이 가능, 원하는 디자인으로 자유롭게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각 1만6000원으로, 팝소켓 공식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컵슬리브 3종은 디즈니 스위스팟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팝소켓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자사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기프트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몰 구매 고객이 요청 시 상품을 기프트 박스에 포장해주는 이벤트다.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단 아코디언 구매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진=팝소켓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