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의 향기 전문 브랜드 에이노멀이 인기 유튜버 세림과 함께 제작한 '노멀 스프레이 홈케어' 한정판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자주 관리하기 어려운 침구류나 가구에 뿌리는 것만으로 탈취, 항균, 곰팡이 제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미세먼지와 추위로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미세먼지 정화효과를 반영했다.

세림이 엄선한 오레가노, 로즈마리, 라벤더 등 천연 재료로 은은한 향을 제공하며 유아용품과 반려동물에 함께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하다. '노멀 홈케어 스프레이' 한정판은 에이노멀 공식몰에서만 판매한다.

한편 에이노멀은 향과 감각을 아우르는 브랜드 슬로건 ‘센트세이션’을 앞세워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직접 뿌리고 사용하지 않고는 알 수 없는 향을 제품명과 패키지 디자인 등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 이를 인정받아 ‘iF 디자인 어워드 2019’ 커뮤니케이션 부문 기업 정체성(CI)·브랜딩 카테고리에서 본상, 2019 독일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정체성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사진=블랭크 코퍼레이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