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는 연말 홈파티 아이템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개최한다. 

마켓컬리가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연말 홈파티를 위한 기획전을 연다. 파티 음식, 선물, 홈파티 분위기를 완성할 파티 소품 등 홈파티 아이템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제안한다.

사진=마켓컬리

먼저, 홈파티의 메인인 파티음식 기획전은 매주 다양한 테마로 열린다. 19일까지 ‘파티엔 고기’ 기획전으로 만찬의 꽃인 고기와 스테이크를 최대 25% 할인한다. 1855의 블랙앵거스 살치살 구이와 부채살 구이, 태우한우의 한우 1+ 꽃등심과 가니쉬용 모둠채소, 친환경 쌈채소 모듬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는 간편한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파티 메인디쉬 HMR을 모아 선보인다. 빕스의 바비큐 폭립, 미트 클레버의 소갈비찜은 물론, 바븐의 러시아산 킹크랩과 캐나다산 랍스타까지 마련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감사와 축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24일까지는 마켓컬리가 엄선한 100여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연말&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기획전도 연다.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 제품, 반려동물을 위한 방한용품, 리빙용품까지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선물을 제안한다.

사진=마켓컬리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Flower & Home Deco’ 기획전에서는 분위기로 즐기는 홈파티 데코레이션을 제안한다. 유럽 감성의 브랜드 프루라쥬의 리스 2종과 Bloome의 홈파티용 플라워를 비롯해 은은한 향과 함께 따뜻한 분위기를 밝혀줄 볼루스파의 캔들과 디퓨저를 최대 3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도 즐겨 사용하는 3.co의 테이블 웨어,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접시 등 파티음식을 더욱 돋보일 수 있는 테이블 데코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