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부산, 인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가수 바비킴이 대구에서 다시 한 번 전국투어의 감동을 이어간다

사진=스타크루이엔티 제공

바비킴이 25일 대구 시민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사랑… 그 놈’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8월 23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인천으로 이어진 전국투어 콘서트로 바비킴의 명곡은 물론 해외곡 커버, 힙합무대 등 다양한 장르의 고퀄리티 무대를 엿볼 수 있는 기회다.

120분간 진행되는 콘서트에서는 히트곡 ‘사랑… 그 놈’을 비롯해 신곡 ‘왜 난’ ‘다가와’ 등 바비킴의 다양한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MBC ‘복면가왕’과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던 ‘말꼬리’ ‘인생이란’의 무대도 재현된다.

또한 스팅의 ‘Shape of My Heart’, 이글스의 ‘Hotel California’ 등 해외 명곡의 커버무대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부가킹즈 멤버 간디와 함께하는 힙합무대 ‘Tic Tac Toe’, ‘한 잔 더’를 시작으로 소울, 팝, 힙합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선곡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주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 벌써부터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실제로 바비킴은 앞선 전국투어 공연 후 “관객분들과 호흡하며 함께 무대를 만들어낸 공연이라 정말 특별하고 즐거웠다”며 “항상 자주 콘서트 해달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팬 여러분들의 바람을 이뤄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과 감사함을 아낌없이 드러내 보인 바 있다.

한편 25일 대구 아양아트센터 아양홀에서 진행되는 바비킴의 전국투어 대구 콘서트 ‘사랑…그 놈’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