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피크렘이 스킨케어 베스트 제품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토피크렘 제공

오늘(16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토피크렘의 페이셜 라인 베스트 제품을 1+1특가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순한 성분과 사용 편의성을 높여 리뉴얼된 ‘UM 립밤’은 유해 성분 없이 시어버터, 칸데릴라왁스, 카나우바왁스 등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영양과 깊은 보습력을 제공한다.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 테스트를 통해 입술 갈라짐 및 각질 감소에 대한 검증을 받아 건조한 입술을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이전보다 더 단단하고 무르지 않는 제형으로 개선됐으며 입술 모양에 따라 바르기 쉬운 사선 커팅 형태로 변경되어 편의성이 증가했다. 향 또한 리뉴얼되어 바르면 기분 좋은 무향을 느낄 수 있다.

토피크렘의 대표 페이셜 제품인 ‘젠틀 미셀라 워터’는 식물 성분의 계면활성제 사용과 글리세린 함유로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지속되어 피부 보습을 강화시켜준다. 또한, 알로토닌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눈시림 또한 없다. 게다가 메이크업과 피지, 불순물 등을 한 번에 흡착해 별도의 2차 세안이 필요 없다.

이외 피부의 밸런스를 지켜주는 촉촉한 약산성 ‘젠틀 클렌징 젤’, 클렌징과 보습이 동시에 가능한24시간 보습 클렌징 ‘젠틀 클렌징 밀크’, 피부 본연의 광채를 밝혀주는 ‘UM 세럼’, 라이트 한 제형의 피부 장벽 크림 ‘라이트 UM크림’까지 푸짐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특가 기획전에서는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UM 바디밀크'(7ml) 5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