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이상윤-표예진이 쏟아지는 빗줄기 속에 서로를 마주했다.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연출 이정림/제작 더스토리웍스)에는 나정선(장나라), 박성준(이상윤), 온유리(표예진)가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나정선은 송미나(곽선영)로부터 익명의 문자를 보낸 사람이 온유리라는 사실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같은 시간, 박성준은 온유리에게 “왜 그런 문잘 정선이한테 보낸 거야?”라고 물으며 또다른 긴장관계의 시작을 알렸다.

이런 가운데 나정선, 박성준, 온유리가 빗속에서 아찔한 삼각대면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극중 옥상에 갇힌 나정선과 온유리를 박성준이 구하러 오는 장면. 업무 도중 잠겨버린 문 때문에 발이 묶여버린 나정선과 온유리는 설상가상 갑작스레 쏟아지는 비에 천막 아래로 몸을 숨겨보지만, 폭우에 온몸이 젖어버린다.

이후 문을 열고 들어선 박성준이 나정선과 온유리 사이에 선 가운데, 과연 박성준이 들고 있는 단 하나의 우산이 어디로 향하게 될지 16일(오늘) 방송분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이 장면에서 장나라, 표예진은 장시간 비를 맞아야 하는 촬영에도 더 좋은 장면을 담아내기 위해 투혼을 불살랐다”며 “‘VIP’ 출연 배우의 뜨거운 열정이 뭉쳐지면서,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쫀쫀한 내용이 이어진다.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