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가 7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15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 34회 2부 시청률이 9.3%(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7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전현무가 양치승 관장의 헬스장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고 기념 사진을 찍는 순간 최고 시청률 10.5%(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어제 방송에서는 전현무를 회원으로 유치하기 위해 작전을 펼치는 양치승 관장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양치승은 운동이라면 질색하는 전현무의 수준에 맞춰 가벼운 스트레칭과 기본 동작으로 트레이닝을 시작하했다. 이에 칭찬과 격려를 이어갔다.

하지만 김동은 원장의 필라테스실로 들어서며 상황이 달라졌다. 김동은 원장은 난이도를 높여가며 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했고, 힘든 수업에 전현무가 도망갈까봐 전전긍긍하는 양치승의 모습이 웃음을 불러왔다

양치승은 운동을 마친 전현무를 데리고 옥상 테라스로 향했고, ‘라면 마니아’ 전현무를 위해 각종 해산물을 푸짐하게 넣고 끓인 라면을 대접했다. 전현무는 눈 앞에서 경쟁하듯 빠른 속도로 먹어 치우는 양치승과 김동은을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소연 편에서는 세계적인 톱모델 노마한과 함께 신인 모델들의 스타일을 바꿔 준 김소연 대표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출근하자마자 직원들의 옷차림을 지적하던 김소연은 패션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며 패션 회사 직원답게 옷을 신경쓰라고 잔소리를 했다.

이어 그녀는 신인 모델들의 워킹 및 스타일링 교육을 참관했고, 스타일 하나로 세계를 제패한 노마한과 함께 유망주 모델 3인방의 헤어스타일에서부터 표정과 패션을 바꾸기 위해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대한민국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속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역지사지X자아성찰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