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그룹 ‘우주 쪼꼬미’ (김희철, 이수근)의 신곡 ‘하얀 겨울’이 오늘(15일) 베일을 벗는다.

(사진=레이블 SJ)

우주 쪼꼬미는 오늘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하얀 겨울 (White Winter)’ 음원을 발매하고, 같은 시각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서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한다.

‘STATION X 4 LOVEs for Winter (2019 SMTOWN Winter)’(스테이션 엑스 포 러브스 포 윈터)의 세 번째 곡으로 공개되는 우주 쪼꼬미의 ‘하얀 겨울’은 90년대 감성을 자극하는 동명의 캐럴 ‘하얀 겨울’을 리메이크한 노래다. 일렉 피아노와 올드스쿨 일렉 기타 연주를 활용해 따뜻한 재즈 느낌으로 재해석, 곡 전반에 깔리는 방울 소리가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의 '환생’, 박재정XNCT 마크의 '레모네이드 러브', 셀럽파이브의 ‘셀럽파이브 (셀럽이 되고 싶어)’, 김희철의 ‘옛날 사람 (Old Movie)’ 등 다수의 작품을 연출하며 진가를 인정 받고 있는 슈퍼주니어 신동이 메가폰을 잡아 지원 사격에 나섰다. 떠오르는 신예 걸그룹 ‘ITZY’(있지)의 깜짝 출연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X’의 첫 프로젝트 ‘STATION X 4 LOVEs for Winter’는 ‘겨울’과 ‘사랑’을 테마로 제작된 4곡을 순차적으로 발표하며 음악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우주쪼꼬미의 신곡 ‘하얀 겨울’은 오늘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