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와 김재영의 연애에 빨간불이 켜졌다.

청아 역의 설인아는 14일 방송된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이하 '사풀인풀')에서 설아(조윤희)에게 준휘(김재영)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두 사람 앞에 위기가 닥쳤다.

이날 청아는 알콩달콩 준휘와의 로맨스를 이어갔다. 준휘에 대해 아는 것이 하나도 없다는 사실을 깨달은 청아는 "기본적인 것을 알아야 하지 않겠느냐"라며 준휘를 추궁했지만 준휘는 준겸(진호은 분)의 형이라는 사실을 들킬까 겁이나 청아에게 자꾸만 거리를 뒀다.

준휘의 모습에 청아는 결국 화를 냈고, 준휘는 "청아 씨가 나를 알고 멀어질까 겁난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에 청아는 "내가 먼저 떠날 일은 절대 없을 거에요"라며 굳건한 자신의 사랑을 고백했다.

그러나 청아의 이 같은 굳건한 마음과는 달리 청아의 로맨스는 험난함을 예고했다. 준휘가 준겸의 형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설아가 준휘와 청아의 열애를 알게 된 것. 설아는 준휘를 찾아가 "청아와의 연애를 끝내달라"고 부탁했고, 준휘 역시 청아와의 연애를 끝내겠다고 결심했다.

결국 준휘는 청아에게 "너가 싫어졌다. 나에게서 떨어져"라고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했고, 청아는 갑작스러운 준휘의 이별에 흔들리는 시선과 불안한 표정으로 앞으로 벌어질 어두운 미래를 예고하는 듯 해 다음 이어질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사진=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