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tvN 즐거움전’ 오늘 개막...나영석X설민석 토크·전시·푸드 망라

기사승인 2019.12.14  11:10:39

공유
ad50

종합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의 브랜드 행사 'tvN 즐거움전 2019 with 틱톡'이 오늘(14일) 개막한다.

사진=tvN 제공

매년 한해 동안 tvN에서 방송된 인기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옮겨와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tvN 즐거움전’은 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으로 티켓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14~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1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시체험과 토크세션, 푸드존으로 행사장 곳곳을 알차게 꾸민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재미를 더한다.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월령수 모습

전시체험존에는 '호텔 델루나'의 월령수를 그대로 보존한 포토존이 마련되고, 귀신의 집 체험으로 짜릿한 스릴도 즐길 수 있다. 드라마 속 천리마마트와 2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쌉니다 천리마마트' 부스에서는 이날 오후 빠야족 배우들과 함께하는 흥겨운 댄스타임이 진행된다. 시청률 공약에 따라 관람객들에게 깜짝 선물도 증정한다.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부스에서는 매회 방송에서 출연자들이 도전하는 받아쓰기 게임과 간식게임에 도전할 수 있다.

이날 토크세션은 오후 2시30분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의 OST를 부른 김우성의 무대로 막을 올린다. 오후 3시 인사이트 예능 '책 읽어드립니다'의 공식 이야기꾼 설민석 강사가 알찬 책 토크를 펼치고, 오후 4시 인기 예능 '신서유기'의 나영석 PD와 최재영 작가가 유쾌한 대화를 이어간다.

나영석 PD/사진=연합뉴스

오후 5시 마련된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이번 행사를 열정적으로 즐기고 있는 관람객들을 위한 코너가 진행된다. '신서유기'와 '호텔 델루나' 속 분장에 직접 도전할 수 있는 'tvN 분장실'(사전 이용권 구매) 이용자를 비롯, 자체적으로 tvN 인기 콘텐츠 캐릭터로 코스튬과 분장을 갖추고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tvN 베스트 캐릭터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세영과 유재환이 MC를 맡아 개성 넘치는 시선강탈 관람객과 대화를 주고받으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어 가수 스텔라장의 특별한 무대도 마련된다.

오후 6시에는 '코미디빅리그' 크루들이 대거 등장한다.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이국주, 이상준이 흥미진진한 캐릭터 대전으로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식당'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커피 프렌즈'에 등장한 입맛 자극하는 메뉴들을 직접 맛볼 수 있는 '푸드존'까지 오감 자극 재미가 가득한 ’tvN 즐거움전 2019‘는 내일(15일)까지 펼쳐진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