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의 첫 미니앨범 ‘겨울나비’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14일 0시 빅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빅스 혁의 첫 미니 앨범 ‘겨울나비’의 전곡이 담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게재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겨울나비’부터 ‘Boy with a star(보이 위드 어 스타)’ ‘If Only (Feat. 안다은 of 디에이드)’ ‘way to you(웨이 투 유)’ ‘너의 밤은 아프지 않기를’, 스페셜 곡인 ‘안아줄게’까지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다. 아름답고 신비로운 자연을 배경으로 쓸쓸함과 따스함을 담은 이미지와 하이라이트 음원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타이틀곡 ‘겨울나비’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빅스 혁이 직접 작사, 작곡하며 또 하나의 감성곡 탄생을 예고한 '겨울나비'는 올해 발표한 네 장의 싱글을 잇는 ‘사계절 프로젝트’ 결정판이다. 겨울부터 봄, 여름, 가을 그리고 다시 겨울로 이어지는 혁만의 특별한 감성과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보이스가 풀버전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빅스 혁은 첫 미니 앨범 ‘겨울나비’를 통해 특별한 감성곡을 예고했다. 특유의 따뜻하고 맑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아 왔던 빅스 혁이 보여줄 첫 미니앨범이 어떤 색을 담고 있을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