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D가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스핀오프 웹드라마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4부작을 론칭한다.

사진=tvN D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제공

지난주 종영한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전개 속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큰 호평을 받았다. 종영을 안타까워한 팬들의 아쉬움을 ‘부릉부릉 천리마마트’가 달랠 예정이다. 실제로 스핀오프 웹드라마 제작 소식에 많은 원작 팬들이 큰 호응을 보내 화제를 모았다.

13일 첫방송되는 tvN D ‘부릉부릉 천리마마트’는 DM그룹 김회장의 미션으로 한국자동차의 기밀을 빼오려는 문석구(이동휘), 오인배(강홍석), 피엘레꾸(최광제)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는다. ‘킹스맨’ 같은 화려한 스파이 영화를 꿈꾸는 이들과 달리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끊임없이 펼쳐져 ‘세얼간이’ 같은 웃음을 안길 계획이다. B급을 넘어 C급을 바라보는 이들의 스파이 코미디 드라마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주연을 맡았던 이동휘, 강홍석, 최광제가 다시 한번 주연으로 나서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또 한번 3형제 같은 케미를 선보이게 된 이들의 활약이 단연 ‘부릉부릉 천리마마트’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DM그룹의 회장을 맡았던 이순재도 출연해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며, 연기자로 변신한 박소진이 극중 핵심 키를 쥔 제니 역으로 출연해 '부릉부릉 천리마마트’의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tvN D ‘부릉부릉 천리마마트’은 13일 오후 8시 tvN D STORY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