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신제품 '앰플 랩핑 마스크' 3종을 오는 21일 오후 5시40분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사진=메디힐 제공

이번 신제품은 '김지원 앰플'이라고 불리며 201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100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의 성분과 시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보습과 영양에 특화된 ‘하이드라샷 앰플 랩핑 마스크’ ▲모공과 탄력 케어에 특화된 ‘포어마이너샷 앰플 랩핑 마스크’ ▲진정과 미백에 특화된 ‘엑셀토닝샷 앰플 랩핑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제품 대비 3종 모두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에센스 유효성분 증발을 차단하는 앰플 랩핑 원단을 사용, 유효성분 흡수를 극대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과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마이크로 플루다이징 공법’이 적용된 ‘8 중 히알루로산’을 함유, 피부의 속부터 겉까지 수분으로 가득 채울 수 있게 돕는다.

메디힐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직후 보습 개선 및 수분손실량 개선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4주 사용 시 기미 및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메디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앰플 랩핑 마스크 3종 각 20매에 1매씩 더한 63매를 8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GS숍 온라인몰에서 ‘앰플 랩핑 마스크’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18일까지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마스킹 레어링 앰플' 1종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S SHOP 또는 메디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