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가 출시 2주년을 맞은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 누적판매 9000만병(340mL 기준)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7년 12월 출시된 ‘블랙보리’는 주원료인 국내산 신품종 검정보리의 진한 맛과 높은 영양적 가치로 초기 판매 돌풍을 일으키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 출시 1년만인 지난해 12월 누적판매 4200만병을 돌파해 다른 인기 차음료 제품 초기년도 판매량의 2배 이상을 기록하고, 국내 보리차 시장 점유율을 30%대까지 넓히며 시장 내 ‘신흥 강자’ 입지를 굳혔다.

지난 6월 기존 ‘블랙보리’의 확장제품으로서 청량감을 강화한 ‘블랙보리 라이트’를 출시한 가운데 현재까지 340mL 기준 누적 판매량 9000만병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 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9일까지 공식 SNS 계정에서 ‘블랙보리 출시 2주년 누적판매 9000만병’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채널별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블랙보리 선물세트’(520mL×6개입)’를 증정한다. 오는 23일 각 채널 공식 SNS 계정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주 고객층인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조운호 대표이사 개인 트위터 계정에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를 트윗하면 가장 많은 팬들이 참여한 아이돌 3팀을 선정해 ‘블랙보리’ 365병(520mL), ‘블랙보리 라이트’ 365병(520mL)을 제공한다.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