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있는 인간들’ 오연서, 안재현, 구원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휘몰아친다.

사진=MBC '하자있는 인간들' 제공

11일 공개된 MBC ‘하자있는 인간들’ 11, 12회 예고편에서는 주서연(오연서)과 이강우(안재현)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부터 이별의 위기에 처한 모습까지 그려졌다. 여기에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이민혁(구원)의 모습도 더해져 스펙터클한 전개를 예감케 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은 주서연과 이강우의 깨 쏟아지는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이강우!”라고 외치며 달려가는 주서연과 꽃이 가득한 카페서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행복한 때도 잠시, 주서연과 형제들, 이강우가 아슬아슬한 대면을 하는 상황이 벌어져 긴장감을 더한다.

사진=MBC '하자있는 인간들' 제공

‘애인’이라 밝힌 두 사람을 바라보던 오빠들이 주서연을 향해 “네 스타일 절대 아니잖아”, “진짜로 사귀는 거 아니지?”라고 일침을 가했다. 그런가 하면 주서연과 이강우가 실망한 기색이 역력한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하고 있어 감정의 변화를 예상케 한다.

박현수(허정민)와 이강우가 애인 관계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주서연은 이강우에게 “둘이 짜고 나 엿 먹이려고 한 거 다 알았으니까!”라며 고함을 지른다. 이에 이강우는 “너 날 그 정도로만 보는구나”고 말해 이별을 예감하게 되는 상황에 처한다.

주서연을 두고 이강우와 이민혁이 기싸움을 펼치는 모습이 겹쳐지며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켰다. 그동안 주서연을 유인(?)하던 이민혁이 이강우에게서 주서연을 지켜내는 등 본격적으로 직진을 예고한다.

오연서와 안재현, 구원의 휘몰아치는 삼각 로맨스가 펼쳐질 MBC 수‘하자있는 인간들’ 11, 12회는 12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