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와이드앵글, 해외 골프족 겨냥 ‘역시즌 마케팅’...30% 할인

기사승인 2019.12.12  15:39:53

공유
ad50

겨울시즌, 따뜻한 날씨에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며 라운딩할 수 있는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골프장을 찾는 사람들이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다. 이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쾌적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커지게 된다.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냉감 제품 할인을 통해 ‘역시즌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파로 인해 국내 라운드가 어려워지는 겨울 시즌 동남아 국가 등 따뜻한 해외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열혈 골퍼들을 공략하기 위해 마련됐다.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W 리미티드 라인’과 ‘W.아이스 라인’ 중 냉감 기능성이 우수한 여름 주력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긴팔 냉감 티셔츠, 반팔 또는 민소매 티셔츠, 냉감 큐롯, 반바지, 긴바지 등 냉감 라인으로 풀 착장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30% 할인을 진행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메인 제품은 ‘W.아이스 냉감 긴소매 티셔츠’다.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반팔 티셔츠 위에 팔토시를 따로 입어야 했던 골퍼들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시원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긴팔 냉감 티셔츠 스타일로 제작됐다. 통풍이 우수하고 항온 기능을 갖춘 소재를 사용해 따가운 햇볕으로부터 자외선을 차단하고 쾌적함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배색으로 시원해 보이는 시각적 효과도 높였다.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골퍼를 위한 무채색 계열의 제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남성용 ‘W.아이스 배색 티셔츠’와 여성용 ‘W.아이스 블록형 슬리브리스’, ‘W.리미티드 펀칭 티셔츠’는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한 기능성 냉감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시원한 느낌을 제공한다. ‘W.리미티드 펀칭 티셔츠’는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와 등 부분에 구멍이 뚫린 펀칭 소재를 집중 사용해 통풍성을 강화하고 더위에 취약한 여성 골퍼들의 불편을 해소하는데 주력했다.

또한 여성용은 숏팬츠, 5부 기장 팬츠, 냉감 큐롯, 남성용은 반바지, 스트레치 긴 바지 등도 역시즌 마케팅 품목해 포함해 몸 전체를 가볍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했다.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