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약 2주 앞으로 다가왔다. 거리를 가득 채운 반짝이는 조명과 신나는 캐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우고 있는 가운데, 호텔가에서는 오직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에서 사랑하는 연인 및 가족과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고 페스티브’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 페스티브’ 패키지를 12월 20일부터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 와인을 포함한 로맨틱 웰컴 셋업,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는 연인 및 가족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도심 속 겨울 레저 명소로 지난 6일 개장했다. 약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는 최대 15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은빛 얼음 위로 빛나는 화려한 조명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이스링크 이용 고객은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야외 레저 활동으로 인해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핫초코, 어묵, 떡볶이 등의 스낵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내년 2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은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관계로 패키지 이용이 제한된다.

 

# 서울신라호텔,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 단 하루만을 위한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대연회장 ‘다이너스티 홀’에서 만찬 코스요리와 와인을 즐기며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파티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12월 25일 단 하루를 위해 ‘다이너스티’ 연회장이 꽃과 캔들로 가득하게 꾸며진다. 층고가 6.2m에 달해 웅장하고 화려한 느낌을 주는 연회장에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로맨틱한 재즈 및 캐럴 음악을 들으며 만찬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다.

콘셉트는 ‘2020년 웨딩 트렌드’로, 마치 웅장한 저택에서의 아름다운 웨딩에 초대받은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 특히 안성맞춤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겐 기념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행사장 내에 사진 인화 서비스 및 압화 액자 만들기 체험이 준비돼 있으며 행사 종료 후에는 꽃 포장 서비스도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1박), △윈터 딜라이트 파티 입장 혜택(2인), △체련장(2인)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되며, 체크인 기준 12월 25일 하루만 이용 가능하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윈터케이션(Wintercation)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겨울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아이스링크와 눈썰매장 그리고 안락한 객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윈터케이션(Wintercation) 패키지’를 13일부터 선보인다.

남산의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렌탈권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약 300평에 달하는 규모로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으며, 길이가 30.5m인 슬로프와 썰매를 자동으로 올려주는 튜브 리프트를 갖춘 눈썰매장이 자리해 성인은 물론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또,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질 뿐만 아니라 남산의 겨울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기 좋다. 패키지는 12월 13일부터 2월 2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JW 메리어트 서울,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12월부터 새해를 의미있게 맞이할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들로 구성한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탁 트인 통 창으로 한강과 도심 뷰를 감상하며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에서의 1박과 주문 제작된 신년 다이어리와 시어버터 핸드크림 세트, 서초 아이스링크 이용권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특히 호텔 측이 디자인한 ’2020년 퍼스널 주간 다이어리’는 JW 메리어트 브랜드 대표 컬러인 핑크와 토프 컬러와 그리핀 실버 장식으로 럭셔리하게 표지를 장식했고 월간 스케줄, 주간 스케줄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컬러는 랜덤으로 증정된다.

추가 선물로는 JW 메리어트 서울이 시코르와 코스맥스와 협업해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가 제공된다. 진한 라벤더 향을 모티브로 ‘프레쉬 터치’와 ‘스위트 터치’ 2가지 향으로 제작됐으며 20%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한 겨울에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 12월 20일부터 숙박 시에는 2020년 1월 31일까지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영동선 외부에 개장하는 ’서초 아이스링크’ 입장권 2매도 증정된다. 이 밖에도 운동을 가볍게 즐기며 추위로 굳어진 몸을 풀 수 있도록 탁 트인 공간감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펀 앤 키즈 (Fun & Kids)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함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펀 앤 키즈’ 패키지를 출시한다. 기간은 12월 21일부터 2020년 2월 16일까지이다.

패키지에는 편안하고 따뜻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도보로 1분 거리인 송도 컨벤시아 제3, 4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상상 체험 키즈월드’의 가족 입장권(성인 2인, 유아 1인 포함), 인천 송도에서 새롭게 개장하는 미추홀 공원 야외 공원 스케이트장의 패스트 트랙 가족 입장권(성인 2인, 유아 1인 포함)이 포함된다.

‘상상 체험 키즈월드’는 이번 해 송도 최대 규모의 키즈 파크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통합 멀티 놀이 공간에서 온 가족이 함께 실내 썰매장, VR 체험, 회전 그네, 암벽 등반 체험 등의 다양한 놀이 시설을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스파클링&하모니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설레는 2가지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더불어 24, 25일 양일간 호텔을 찾은 모든 고객을 위해 수제 뱅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파클링 크리스마스(Sparkling Christmas)’ 패키지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이용 시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깜찍한 루돌프 뿔 모양의 펫 가습기를 증정한다. 또한 연말 무드에 빠질 수 없는 스파클링 와인 한 병과 페레로 포켓커피까지 제공한다. 와인 ‘이딜리쿰 까바 브뤼’는 산뜻한 사과 감귤류 향 뒤로 빵 굽는 향이 은은하게 느껴져 편안함과 좋은 기분을 선사한다. 포켓 커피는 기호에 따라 따뜻한 우유에 녹여 카페모카로, 혹은 통째로 초콜릿으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파클링 와인과 잘 어울린다.

한편, ‘크리스마스 인 하모니’ 패키지는 호텔 투숙과 더불어 푸짐한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까지 이용할 수 있다. 24일과 25일 양일 간만 누릴 수 있는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더블룸 1박과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 2인으로 구성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라이브 재즈 공연과 함께 디너를 즐길 수 있고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뷔페 이용 고객에게 스파클링 와인 한잔씩 제공한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