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피’ 만두의 원조 풀무원이 중독성 있는 알싸한 매운맛의 ‘얄피만두’를 새롭게 선보이며 얄피만두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풀무원식품은 땡초(청양고추)로 알싸한 매운맛을 살린 ‘얇은피꽉찬속 땡초만두(이하 얄피 땡초만두)’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김치만두와 차별화된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한국인이 즐겨 찾는 청양고추로 알싸한 매운맛을 구현해 간식은 물론 술안주로도 적당하다.

돼지고기와 부추가 어우러진 만두소에 국내산 청양고추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담백하면서도 알싸한 맛을 더했다. 더불어 절인 무를 첨가해 씹었을 때 아삭한 식감과 함께 기분 좋은 매운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은 얄피 땡초만두 출시 및 천만 봉지 판매를 기념하여 소비자 대상 이벤트 ‘대국민 얄피 투표’도 개최한다. 얇은피꽉찬속 고기만두, 김치만두, 땡초만두 3종 중 소비자들이 직접 가장 좋아하는 최고의 얄피만두를 선정하는 내용으로, 내년 1월 15일까지 이어진다.

사진=풀무원 제공

온라인 투표는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오프라인 투표는 게릴라 형식으로 이루어진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정판 얄피굿즈와 얄피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얄피만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