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가 다채로운 매력과 팀워크를 보여줬다.

사진=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방송캡처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1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CIX는 신곡 '순수의 시대(Numb)' 무대를 선보이며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매력으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BX는 팬들에게 연약한 모습을 보였던 '삐약곤' 별명에서 탈출해 남다른 사격 실력으로 '어흥곤' 탄생을 알렸다.

승훈은 다정한 면모로 '김자상'이라고 불리는 만큼 즉석에서 멤버들의 고해성사를 들어주며 명불허전 달콤 매력을 뽐냈다. 또한 그는 팬클럽 '픽스'를 위해 박효신의 '눈의 꽃'을 열창하며 '귀호강 무대'를 선사했다. 용희는 2020학년도 수능 수리영역 문제를 즉석에서 풀어 CIX 공식 브레인에 등극했다. 이어 용희는 MC들과 휴지, 이어폰, 보자기 풀기 게임을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치킨 CF를 찍고 싶다"고 밝힌 배진영은 감기약부터 음료수 등 유명 광고를 따라 하며 준비된 CF스타의 모습을 보여줬다. 더불어 즉석에서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와 엑소 '댄싱킹'을 코믹 버전으로 커버해 MC들의 박수를 받았다. 막내 현석은 형들이 공식 인정한 '앵무새'로 다채로운 수다로 귀여움을 발산했다. 즉석에서 누워 형들의 ASMR을 들으며 문제를 맞히기도 했다.

이어진 어니언링 쌓기, 릴레이 탱탱, 단체 줄넘기 등 단체 게임에서 CIX는 남다른 협동심을 보이며 끈끈한 우애를 자랑했다. 특히 JTBC '아이돌룸'에 이어 '주간아이돌'까지 잇달아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과 유쾌한 예능감으로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