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초가 다가오면 지인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이 많아진다. 저렴해보이지 않는 선물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전해주는 제품들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 레썸 제공

# 골프공 홀더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은 골프공 홀더에서 공이 빠져나가는 것을 종종 경험해봤을 것이다.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제작업체 레썸이 출시한 골프공 홀더는 공이 빠지지 않을 정도의 구멍으로 디자인돼 골프공 주머니 기능을 하면서도 공을 많이 가리지 않아 보기에도 깔끔하다.

또한 진청, 연밤, 빨강, 와인, 검정 5가지 색상이 있다. 일반적인 플라스틱이나 고무재질이 아닌 베라펠레의 인증을 받은 이탈리아 베지터블 소가죽으로 만들었으며 공을 고정하는 스냅도 18K도금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사진=레썸 제공

# 데스크 포켓

최근 나만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만큼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은 제품들이 인기다.

레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데스크 포켓은 책상 위 잡다한 물건들을 한 곳에 정리해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이탈리아 베지터블 가죽 중에서도 최고로 손꼽히는 부테로 가죽으로 만들었으며 색상은 빨강, 파랑, 녹색, 밤색 4종류다. 가죽을 결합하는 볼트에는 고급스러운 니켈사틴 도금을 적용해 제품의 격을 높여준다.

사진=티에프 제공

# 가죽 벨트

남성만을 위한 명품 브랜드를 고려하고 있다면 스위스 남성 액세서리 브랜드 티에프의 명품 벨트를 눈여겨보는 건 어떨까.

티에프 벨트는 클래식 스타일 정장 액세서리 개념과 역할을 재해석해 과감하면서도 새로운 시도를 한다. 또한 블랙과 브라운 컬러로 리버서블 착용이 가능한 송아지 가죽 스트랩으로 완성되어 클래식 수트와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에도 완벽하게 어울린다.

한편 티에프코리아 한국 공식 홈페이지는 2020년 1월 1일 오픈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