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도 다 저물어간다. 연말을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다면 그 답은 ‘호텔’에 있다. 새롭고 편하고 즐겁고 맛있게, 각 호텔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고려해 가족, 친구, 연인, 또는 나홀로라도 행복한 연말을 계획을 꾸며보자.

 

# 메종 글래드 제주, ‘키즈룸’ 패키지

사진=메종 글래드 제주 슬로우X일룸 콘셉트룸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를 2020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밀리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는 아이와 부모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총 4가지 타입의 객실 중 택해 예약할 수 있다. 한국 전통의 멋스러움을 느끼는 동시에 유아 동반 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온돌룸,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iloom)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콘셉트룸’, 3세 이상의 아이 동반 시 선택하면 좋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띠띠베드 콘셉트룸’과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세팅된 ‘바디프랜드 패밀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면 100% 소재의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키즈 배스로브 1개를 제공하며 특히 슬로우x일룸 콘셉트룸을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편안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수면 양말, 아로마 파우치, 수면 안대로 구성된 4만 9천원 상당의 ‘슬로우 단잠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슬로우x일룸 콘셉트룸 이용 후 SNS에 후기를 남기고 직원에게 인증하면 일룸의 따볼리네또 붕붕카 크레용과 드로잉북을 증정한다. 따볼리네또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일룸의 키즈 테이블이다. 패키지 이용 금액은 객실 타입별로 상이하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X드림블라썸아카데미 프로모션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컬러링 북'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드림블라썸아카데미와 다채로운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4일엔 아이들을 위한 컬러링 클래스 ‘컬러링 투게더(Coloring Together!)’를 개최한다. 드림블라썸아카데미 정민우 작가의 작품이 그려진 미니 에코백에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색칠하는 컬러링 클래스로 13세 이하 어린이 투숙 고객에 한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해당 클래스는 14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호텔 2층에 위치한 키즈존에서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클래스 참여 고객에게는 드림블라썸아카데미 작가가 직접 그린 아이들의 초상화 배지를 증정한다.

또한, 드림블라썸아카데미 작가들의 그림으로 만든 ‘컬러 유어 드림(Color Your Dream)’ 컬러링 북을 연말 한정 출간한다. 뛰어난 관찰력과 아기자기한 그림체의 정민우 작가와 그림으로 이야기를 전하는 정효경 작가의 유쾌 발랄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컬러링 북은 13세 이하 어린이 투숙객 고객이라면 호텔 20층 프론트 데스크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카페 &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는 12월 한 달 동안 드림블라썸아카데미 작가의 작품으로 제작한 스페셜 시즌 슬리브를 선보인다. 한 달간 판매된 음료 수익금 일부는 드림블라썸아카데미 발달 장애인 작가들의 예술 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된다.

 

# 라한호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사진=라한호텔 그룹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목포 그리고 라한호텔 포항에서 특별한 국내여행을 위한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이색 국내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울산 대표 산업시설을 비롯 목포해상케이블카, 포항크루즈 등 각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관광지 및 산업시설 투어를 함께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트리를 비롯해 캔들, 비누, 핸드드립 커피클래스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도 무료로 진행한다. 이밖에 호텔 내 부대시설 무료이용, 레이트 체크아웃 등 여유로운 겨울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세이브더칠드런이 전개하는 캠페인에 동참하는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의 일환인 모자뜨기 키트를 증정(선착순 50실)하고, 캠페인 홍보를 위한 이색 털모자 크리스마스트리를 마련했다.

패키지에는 ▲디럭스룸 1박 ▲현대자동차 등 산업현장 견학프로그램 ▲관광지 투어 프로그램(대왕암-울산대교 등) ▲원데이클래스 무료참여(매주 토, 선착순 10실 한정) ▲대왕별 아이누리 키즈 테마파크 무료입장권 증정 ▲실내수영장/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 증정(객실당 1세트, 50실 한정) 등의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투숙은 이달 20일부터, 예약은 2월 29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매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을 증정하는 ‘럭키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제주신라호텔 ‘만다린 페스티벌’

사진=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연말을 맞아 제주 노지 감귤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만다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제주 특산물인 감귤을 투숙객에게 무제한 제공하면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 농가와도 상생하는 ‘감귤 화수분’을 마련했다. 12월 30일까지 제주신라호텔 로비에 비치한 감귤 바구니에서 투숙객이 원하는 만큼 귤을 맛볼 수 있다.

또 호텔 측은 체크인 시 ‘올래바’에서 상큼한 감귤쥬스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겨울 여행으로 제주에 왔다면 꼭 한 번은 체험해보고 싶은 감귤 따기 체험도 제주신라호텔 레저 전문가 프로그램(G.A.O.)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농약을 뿌리지 않고 건강하게 자란 유기농 감귤을 직접 따고 마음껏 시식도 하며, 직접 수확한 감귤은 상자에 담아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