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슈퍼밴드’ 퍼플레인, 첫 완전체 라이브 “후배들 롤모델 되는 게 목표”

기사승인 2019.12.11  16:12:13

공유
ad50

밴드 퍼플레인 완전체가 뭉쳤다.

11일 밴드 퍼플레인이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슈퍼밴드 TOP3' 콘서트를 앞두고 완전체로써 반가운 근황을 공개했다.

퍼플레인 채보훈은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하며 "공개했을 때 함께 즐기고 싶다. 큰 기쁨이 됐으면 좋겠다. 각자의 아이덴티티가 확실하게 녹아들었다"고 강조해 기대를 높였다.

또 곡 작업할 때 아이디어를 가장 많이 내는 사람으로 멤버들은 정광현을 뽑았으며, 양지완은 "국악을 해서인지 동서양을 가리지 않고 좋은 아이디어가 나오더라"라고 칭찬했다.

이어 정광현은 "후배들이 저희의 음악을 찾아 듣고 롤모델로 삼는 게 목표"라며 퍼플레인의 최종 목표를 밝히기도 했다. 양지완 또한 "다섯 명이 계속 함께 해달라는 말을 들으면 기분이 좋다"고 전하며 퍼플레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끝으로 이들은 25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28일과 29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 내년 1월 11일 수원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슈퍼밴드 TOP3' 콘서트를 언급하며 "앨범 준비와 함께 콘서트 준비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전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날 퍼플레인은 밴드 결성 후 진행한 첫 완전체 라이브를 통해 훈훈한 우정은 물론 음악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퍼플레인은 최근 JTBC 콘텐트허브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앨범, 공연 등 다양한 활동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