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여진구 ‘호텔델루나’ 커플이 다시 만난다.

채널 tvN이 개최하는 브랜드 행사 'tvN 즐거움전 2019'가 관람객과 함께 하는 토크세션의 히든 라인업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토크세션 라인업 외에 15일 '히든 세션'의 정체가 밝혀진 것.

사진=tvN

‘tvN 즐거움전 2019’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주인공은 ‘호텔 델루나’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아이유, 여진구를 비롯한 델루나 식구들. 개최에 앞서 진행한 사전 투표에는 7만명의 시청자들이 참여, ‘호텔델루나’를 올해 가장 즐거움을 주었던 드라마로 선정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시청자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지은과 여진구, 조현철, 박유나, 강미나, 서이숙, 이도현 배우와 오충환 감독이 15일 오후 6시 진행되는 토크세션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호텔 델루나’의 명장면을 돌이키며 못다 한 이야기를 풀어놓는 것은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공개하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

한편 오는 14일과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에서 개최되는 ‘tvN 즐거움전 2019 with 틱톡’은 지난 2016년 ‘tvN10 AWARDS & FESTIVAL’을 시작으로 ‘tvN 즐거움전 2017’, ‘tvN 즐거움전 2018’ 등 tvN이 매년 하반기 개최해 온 브랜드 행사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