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편스토랑’ 이정현, 결혼 8개월차 신혼생활 공개 “엄청난 요리실력”

기사승인 2019.12.11  13:41:41

공유
ad50

새댁 이정현이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우승을 차지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전국 편의점에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다.

1대 출시메뉴로 이경규의 마장면, 2대 출시메뉴로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미트파이)가 선정되며 전국 시청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런 가운데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또 한 명의 반전 ‘맛.잘.알’ 스타의 출격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이다. 앞서 공개된 ‘신상출시 편스토랑’ 8회 예고편에 등장한 이정현은 이른 아침 눈을 떴음에도 청초한 미모는 물론, 5개 이상의 요리를 동시에 만들어내는 요리 고수의 면모를 공개하며 큰 관심을 이끌었다.

무엇보다 이정현이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이자, 결혼 후 처음으로 리얼한 일상을 낱낱이 공개한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지난 4월 결혼한 이정현은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달콤한 신혼생활은 물론, 깜짝 놀랄만한 요리 실력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관련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작진은 “이정현이 첫 등장부터 엄청난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그녀의 일상은 물론, 그녀가 앞으로 어떤 메뉴를 선보이고 어떻게 평가단과 시청자의 입맛을 사로잡을지 제작진도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정현의 등장으로 시작된 기존 편셰프들의 견제 또한 볼거리가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귀띔했다.

이번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의 합류와 함께 ‘우리 쌀’, ‘우리 밀’에 이은 세 번째 메뉴대결 주제도 공개될 예정. 새로운 편셰프 이정현과 함께 더욱 흥미로워질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2월 13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사진=KBS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