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연시, 특급 호텔의 F&B 업장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이닝 멤버십을 소개한다. 호텔별로 마련한 각양각색의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글래드라이크 잇츠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식음 업장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미식가를 위한 통합 F&B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를 선보인다. ‘글래드라이크 잇츠’는 글래드 호텔의 레스토랑, 카페, 바 등 다양한 콘셉트의 F&B 업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통합 F&B 멤버십이다.

서울형과 제주형 중 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약 90만원 상당의 혜택을 39만8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형’은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 디너 뷔페 이용권 8매와 와인 교환권 1매, 그리고 뷔페 30% 할인 식사권이 제공되며, ‘제주형’은 메종 글래드 제주의 삼다정에서 사용 가능한 디너 식사권 4매와 런치 식사권 2매, 3만원 식사권 4매가 제공된다.

공통 특전으로는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이용권 8매, 호텔 내 주요 부대업장 이용시 10~30% 할인 혜택과 기념일 케이크 1회, PDR 무료 이용권 1매를 증정하며 1만 포인트 이상 적립시 100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G-Point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플레이스 바이 쉐라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식음 멤버십 ‘플레이스 바이 쉐라톤’은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투숙은 물론,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만의 특별한 식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피스트와 로비 라운지. 바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골드’ 그리고 ‘블랙’ 2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연회비 29만9000원으로 구성된 ‘골드’는 디럭스 객실 숙박권 1매 혹은 피스트 뷔페 2인 식사권, 와인 교환권 및 사우나 이용권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블랙’ 멤버십은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클럽 객실 숙박권 2매, 피스트 뷔페 2인 이용권 2매, 로비 라운지. 바 맥켈란 12년산 1병 혹은 스파 2인 이용권 등 보다 더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연회비 100만원이다. ‘플레이스 바이 쉐라톤’은 카드 발급 후 1년 동안 유효하다.

# JW 메리어트 서울 – 클럽 메리어트

JW 메리어트 서울의 ‘클럽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계열 8개 브랜드 호텔의 객실과 다이닝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JW 메리어트 서울에서는 ‘클래식’과 ‘프리미엄’ 2가지 타입을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과 프리미엄 멤버십 기본 공동 혜택으로는 객실 요금 최대 15% 할인(주중 10%, 주말 15%), 최대 20인 식음료 20% 할인(플레이버즈 20인, 더 마고 그릴, 타마유라, 카페 원 6인, 더 라운지 4인), 파티세리 및 리테일 샵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클럽 메리어트 멤버십에 참여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호텔에서도 객실 및 식음료 요금 최대 20% 할인(10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에게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무료 숙박권(1매), 객실 금액권(5만원권, 1매), 2인 조식 이용권(3매), 2인 뷔페 이용권(1매), 식사 금액권(5만원권, 2매), 파티세리 금액권(2만원권, 20매), 생일 축하 케이크 이용권(1매), 웰컴 드링크 이용권(2매),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일일 이용권(2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클래식 멤버십 회원에게는 디럭스 객실 주말 무료 숙박권(1매), 객실 금액권(3만원권, 1매), 2인 조식 이용권(2매), 2인 뷔페 이용권(1매), 식사 금액권(5만원권, 2매), 파티세리 금액권(2만원권, 10매), 생일 축하 케이크 이용권(1매), 웰컴 드링크 이용권(1매),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일일 이용권(1인) 등이 제공된다.

#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 더 다이닝 카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호텔을 즐겨 찾는 단골 고객을 위한 ‘더 다이닝 카드’ 멤버십을 선보이고 있다. 더 다이닝 카드 멤버십은 레스토랑과 객실 할인 및 그 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대표적인 혜택은 수라채 다이닝 레스토랑 할인이다. 2인 방문시 식사 금액의 35%가 할인되며 식사 인원에 따라 할인율이 상이하다.

이 외 식음료 업장으로 서해안의 아름다운 석양을 조망하는 20층 ‘터치 스카이 루프탑 바’와 신선한 베이커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1층 ‘아츠델리’가 있으며 전체 이용 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객실은 우대요금(객실 점유율에 따른 일별 할인 객실 요금)을 기준으로 상시 20%를 할인 제공한다.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기프트 바우처 세트를 제공한다.

#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아이초이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초이스 멤버십’은 가입과 동시에 호텔 숙박권과 9~20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이용권이 주어진다. 아이초이스는 인터컨티넨탈의 첫 글자인 아이(I)와 고객 성향에 따른 합리적인 선택을 의미하는 초이스(Choice)를 합친 것으로 고객별 성향 및 이용 패턴에 따라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할인율과 할인 횟수에 따라 스마트, 골드, 플래티넘으로 구분되며, 아이초이스 골드는 스마트형보다 2배의 식음료 할인(총 48회)을, 아이초이스 플래티넘은 무제한 식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모든 신규 고객에게는 호텔 소믈리에 팀에서 선정한 와인 교환권을, 기존 아이초이스 멤버십 갱신 고객에게는 양 호텔 뷔페 이용권 및 와인 교환권 등이 제공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