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파티가 연말 모임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이를 위한 주방 아이템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를 위해 관련 업계는 사용 편의성을 높인 홈 파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PN풍년 제공 '블리스 라레트로 IH', 코렐 제공 '무민 프렌즈 컬렉션'

# 예쁘고 특별한 콘셉트 연출하는 테이블웨어

PN풍년 ‘블리스 라레트로 IH’는 자연스러운 세라믹 웨어 질감에 둥그렇고 넉넉한 손잡이로 부드러운 느낌을 살린 기능성 주물 냄비다. 채도가 낮은 컬러로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통주물 바디와 뚜껑 내부 3단 수분링은 수분과 풍미를 잡아주어 홈파티 대표 메뉴인 감바스나 탕 종류의 따뜻한 요리를 만드는데 적합하다.

코렐은 인기 캐릭터 무민과 협업, 핀란드 대표 캐릭터로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무민을 내세워 ‘무민 프렌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무민의 밝고 아기자기한 모습과 선명한 색상 조합으로 일반 소비자와 키덜트족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멀티압력쿠커 제공 '원팟', 신일 제공 '스모크리스 BBQ 그릴' 

# 조리 편의성과 완성도를 높여주는 홈파티 가전

자동조리 시스템이 탑재된 멀티압력쿠커 ‘원팟’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육류·생선·채소·곡물 4가지 재료와 7가지 요리 방법을 조합한 방식으로 일반 요리부터 저수분 압력조리까지 가능하다. 또한 재료 종류와 상태에 맞춰 압력 및 조리시간이 세팅되어 밀키트를 활용한 요리에서도 압력조리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일은 '스모크리스 BBQ 그릴'을 출시했다. 적외선 열기술로 음식을 가열해 연기, 냄새, 유해가스 걱정을 줄여준다. 카본발열 소재를 사용하는 적외선 히팅장치를 적용, 230도 온도로 골고루 익혀주며 논스틱 코팅 처리돼 기름 없이도 요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집게, 바비큐 솔, 뒤집개를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