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혁신적인 원터치 날 교체 시스템 엑스락(X-LOCK)을 통해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스락 시연 설명 참여를 인증하는 '전국 방방곡곡 X-LOCK을 찾아라!'와 구매 제품 후기를 올리는 'X-LOCK 영상 후기'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엑스락 그라인더 GWX 18V-10 SC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구매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사진=보쉬전동공구

엑스락은 한 번의 클릭으로 쉽고 빠른 그라인더날 교체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보쉬 전동공구가 새롭게 선보이는 혁신 시스템이다. 별도의 부품(플랜지 및 잠금 너트), 렌치 및 키가 필요 없어 사용이 간편하고 편리하다. 특히 잠금 너트의 간섭이 없어 표면 긁힘 없이 평평한 연마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아몬드 디스크와 같이 방향성 액세서리를 잘못 장착하는 경우가 없어 작업자의 실수를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 국내에 발매된 엑스락 그라인더로는 GWX 9-125 S와 GWX 18V-10 SC가 있다.

'전국 방방곡곡 X-LOCK 을 찾아라!'는 시연 설명회 참여 인증 이벤트다. 전국 보쉬 전동공구 대리점 또는 시연회에서 진행하는 엑스락 제품 시연 설명회를 참여한 후 인증 사진 또는 영상을 보쉬 전동공구 커뮤니티 카페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하여 우수상 3명에게는 GWX 18V-10 SC 베어툴(충전기와 배터리 없이 공구 본체만 있는 제품)을 장려상 20명에게는 X-LOCK 겨울 점퍼를 증정한다. 참여는 오는 19일까지 가능하다.

'X-LOCK 영상 후기' 이벤트는 보쉬 엑스락 제품의 원터치 날 교체 장면과 본인의 주 사용처를 언급한 영상을 촬영해 참여할 수 있다. 촬영한 영상을 개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보쉬 커뮤니티 카페 중 한 곳에 올리고 커뮤니티 카페의 '이벤트 참여하기' 배너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신제품 엑스락 그라인더(GWX 9-125 S, GWX 18V-10 SC)뿐 아니라 기존 그라인더 제품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우수 후기자 50명에게는 엑스락 액세서리 절단석 디스크 1팩(25개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1월 6일에 발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