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오늘(11일) 개봉한다. 이와 함께 봉준호, 마동석 등 한국 영화인들에 대한 배우들의 열렬한 팬심을 담은 인터뷰 영상이 함께 공개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으로, 개봉 전부터 더욱 확장된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작품인 만큼 올 겨울 남녀노소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흥행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런 가운데 '쥬만지: 넥스트 레벨' 출연 배우들의 유쾌한 인터뷰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마더', '설국열차'를 비롯해 최근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기생충'까지, 뛰어난 연출력으로 세계적인 입지를 다진 봉준호 감독에 대한 배우들의 남다른 팬심이 눈길을 끈다.

대체 불가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영화 관계자 및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배우 잭 블랙과 '어벤져스' 시리즈로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한 카렌 길런, 음악계와 영화계를 아우르는 무서운 신예 아콰피나 등 할리우드를 들썩이게 만든 최고의 배우들이 입을 모아 봉준호 감독 작품에 출연하고 싶다고 어필했다. 이들은 마치 경쟁이라도 하듯 "봉준호 감독님 완전 팬이다', "'설국열차'는 진짜 대박이다", "'마더', '기생충'도 최고" 등의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인터뷰 중 갑작스런 ‘덕밍아웃’으로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한편 드웨인 존슨은 '쥬만지' 시리즈에 '한국의 드웨인 존슨'이라 불리는 배우 마동석과 함께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드웨인 존슨과 마동석은 올해 디즈니에서 주최한 D23 엑스포에서 역사적인 만남을 가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마동석 영입을 희망하는 이유에 대해 "그가 오면 케빈은 필요 없잖아요. 다들 인정하죠? 정말 완벽한 생각이야"라는 예상치 못한 답변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러한 드웨인 존슨식 유머에 케빈 하트는 "지금 나 해고하는 거야?", "나한테 왜 그러는데?"라는 반응으로 응수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CGV 페이스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