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가구브랜드 일바&아이디디자인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 3층 C,D홀에서 열리는 ‘2019 홈테이블 데코페어’에 참가한다.

사진=일바 제공

행사기간 동안 일바&아이디디자인은 덴마크 정통 헤리티지를 이어받아 깊은 영감과 감성을 토대로 한 디자인 가구들과 패브릭, 테이블웨어, 도자기, 플라워 등 홈 데코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올해 소비자 사랑을 많이 받은 가구뿐만 아니라 내년 트렌드를 제시하는 상품까지 선보인다.

이들 제품 중 ‘뉴욕 소파’는 시트 부분이 새털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넉넉한 사이즈로 유러피안 오리진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또한 일바&아이디디자인 가구들은 모든 홈퍼니싱 제품을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주문제작)할 수 있으며 색상과 디자인 등 개인의 취향과 기존 인테리어를 감안해 소비자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일바&아이디디자인의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서초동에 위치한 매장을 방문하면 ‘홈테이블 데코페어’ 입장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2019 홈테이블 데코페어’는 인테리어 관련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향후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13~14일에는 국내외 디자인과 트렌드 전문가를 초청해 라이프스타일 동향과 소비 트렌드를 제시하는 컨퍼런스가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