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초중고 참고서 겨울방학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오는 1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초중고 참고서 구매 시 EBS 프로그램의 간판 캐릭터 ‘펭수’를 포함해 인기 캐릭터 굿즈를 증정한다.

사진=인터파크

먼저 EBS 교재 구매 시 인터파크가 제작한 펭수 굿즈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펭수 네임택 또는 펭수 포스트잇을, △3만 원 이상 구매 시 펭수 스마트톡(2종 중 택1), △4만 원 이상 구매 시 펭수 머그컵(3종 중 택1)을 증정한다.

이 외 초중고 참고서 구매 시에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2020 캘린더를, △4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카카오 리틀 모나미 153세트(2종 중 택1)를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달 진행했던 '펭수 굿즈 증정 EBS 브랜드전'의 폭발적인 인기에 따라 다시 한 번 마련됐다. 

펭수의 인기가 EBS 교재 판매량까지 끌어올렸다는 분석도 있다. 실제로 인터파크는 지난달 11일부터 EBS 학습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펭수 굿즈 증정 이벤트’를 벌였는데 지난해 동기간(11/11~12/9) 대비 판매량이 40%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인터파크 초중고 참고서 기획전 및 구매사은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