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의 팬들이 12월 10일 오늘 강다니엘의 24번째 생일을 맞아 기부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10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20191210 강다니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KANGDANIEL #HappyDanielDay #첫눈같은_강다니엘_너의_색으로_물들다"라는 글과 함께 강다니엘 생일 축하 이미지가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강다니엘의 팬미팅 현장에서 공식 팬클럽 다니티와 함께 환하게 웃고 있다. 또한 강다니엘의 생일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축하 메시지와 더불어 기부 인증샷이 이어지고 있는 것.

같은 날 밀알복지재단 측은 "강다니엘의 팬들이 함께하는 커뮤니티 '강다니엘갤러리'가 강다니엘의 생일을 맞아 5096만 1210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부금은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위기가정의 생계비와 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강다니엘갤러리 관계자는 "평소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선행을 펼쳐온 강다니엘의 뜻에 팬들도 동참하고자 기부를 하게 됐다"며 "뜻깊은 날, 특별한 의미를 담아 기부하는 만큼 행복을 기원하는 저희의 마음이 소외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강다니엘 팬페이지 'JELLY'에서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21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는 강다니엘의 생일인 1210을 상징한 금액이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된다.

한편 이날 생일을 맞은 강다니엘은 건강상의 문제로 현재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안정을 취하고 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DB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