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노랑풍선, A380 타고 떠나는 ‘터키일주 12월 한정특가’...89만원대부터

기사승인 2019.12.10  09:16:19

공유
ad50

노랑풍선이 에미레이트항공과 에티하드항공의 A380을 탑승해 터키일주를 할 수 있는 12월 한정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12월 한달간 노랑풍선 ‘터키일주 12월 한정특가 기획전’ 페이지 내 상품을 예약 시 기존 상품가에서 1인당 10만원을 추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으로 성인∙아동∙유아 모두 동일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터키일주 9일’ 상품은 인천과 두바이 구간을 ‘하늘 위 특급호텔’이라 불리는 A380을 탑승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전일 특급호텔에서의 숙박을 제공한다.

우선 영화 ‘스타워즈’ 촬영지로 유명한 ‘으흘라라 계곡’ 조망을 시작으로 카파도키아로 이동해 광대한 기암괴석 지대인 ‘괴레메 마을’, 수많은 바위 형상들이 밀집해 있는 ‘데브란트 계곡’, 최고의 높이를 자랑하는 ‘우치사르’, 지하도시인 ‘데린구유’ 등을 관광한다.

이어 실크로드 시대 캬라반들의 숙소였던 ‘오브룩한’과 ‘하드리아누스의 문’, 지중해 해변을 관광하며 파묵칼레에서는 고대의 유적이 남아있는 ‘히에라폴리스’, 새하얀 눈이 덮힌 것 같은 아름다운 광경의 ‘석회붕’에서는 족욕체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쉬린제 마을에서는 포도주 시음할 수 있으며 에페소스에서는 거대한 원형극장인 ‘에페소 대극장’과 ‘셀수스 도서관’ ‘하드리아누스 신전’ 등을 관광하며 터키의 역사와 문화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이스탄불에서는 동서양을 가르는 ‘보스포러스 해협크루즈 탑승’을 비롯해 그리스 정교와 이슬람교가 공존하는 ‘성소피아 성당’ 내부를 둘러보고 연속된 아름다움이 있는 술탄 아흐메트 사원인 ‘블루모스크’ 내부 등을 관광한다.

아울러 교프테케밥, 항아리케밥, 아다나케밥, 됴네르케밥 등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식을 제공하며 유럽 전문 인솔자가 전 일정 동행하여 여행객의 편의를 돕는다. 이외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격은 89만9000원부터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