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온주완이 강하늘을 잇는 제2의 ‘미담 제조기’ 일화를 공개한다.

11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주역 온주완, 박정아, 오창석, 마이클 리가 출연하는 ‘일로 만난 사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온주완은 길을 가던 중 시민 목숨을 구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가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뛰어난 대처능력을 발휘한 것. 심지어 이런 일이 한 번이 아니었다고 고백,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고.

또 ‘이 자리에 연예계 은인이 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은인 덕분에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물론 그 후 승승장구하며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고. 과연 그의 운명을 바꿔준 주인공이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안영미와의 화끈한 인연도 언급한다.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난 두 사람의 키스 짤이 화제가 된 바. 두 사람은 당시의 상황은 물론 솔직한 소감(?)도 전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온주완이 완벽주의자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대에서 단 한 번도 실수하지 않았다는 그는 그 비결을 털어놓아 감탄을 불러 모았다고. 이 가운데 뮤지컬 첫 도전인 오창석 홀로 걱정 가득한 모습으로 동공 지진을 보였다고 전해져 웃음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온주완이 친누나에게 감춰왔던 비밀을 고백해 관심을 끈다. 누나를 배신한 전 남자친구를 몰래 찾아가 응징한 적이 있었다고. 그러나 그 결말에 역대급 반전이 기다리고 있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제2의 ‘미담 제조기’에 등극한 온주완은 오는 11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