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지현이 MBC 새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출연을 확정 지었다.

2020년 편성을 확정한 MBC 새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연출 김경희/극본 이서윤, 이수경)은 “1년 전 과거에서 뵙겠습니다”,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작품.

사진=매니지먼트 숲

‘쇼핑왕 루이’, ‘수상한 파트너’, ‘백일의 낭군님’까지 드라마 3편이 연속으로 성공을 거두며 명실상부 새로운 흥행 여신으로 떠오른 남지현이 출연을 확정하며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남지현은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을 통해 인기 웹툰 ‘히든킬러’를 3년째 연재 중인 작가 신가현 역을 맡는다. 신가현은 웹툰이 성공을 거두면서 엄청난 부와 인기를 얻지만, 즐길 여유도 없이 늘 작업에만 매달려 있는 인물이다.

또 천 개의 선플보다 하나의 악플에 신경 쓰는 예민한 완벽주의자이자 평점 1위를 절대 놓치지 않는 집요한 워커홀릭. 하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지던 그때, 인생 리셋을 제안받게 된다.

매 작품마다 빈틈없는 연기력과 함께 찰진 캐릭터 소화력으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시켜왔던 만큼 남지현이 선보일 첫 장르물을 향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여기에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를 통해 함께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이준혁과 어떤 케미를 발산하게 될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남지현의 출연을 확정한 MBC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운빨 로맨스’를 연출한 김경희 감독과 ‘태양을 삼켜라’, ‘에어시티’ 등을 집필한 이서윤, 이수경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2020년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