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제의 온라인 구매에서 뉴포티와 뉴식스티가 밀레니얼 세대를 앞서며 저력을 과시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의 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이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숙취해소제 ‘밤새한잔’의 온라인몰 누적구매자 중 40대부터 60대의 중장년층 소비자 구매 비중이 32%로, 20대의 26% 비중보다 월등히 높다고 발표했다.
연말 송년회식 등 술이 곁들여지는 다양한 모임이 중장년층에서 많이 이뤄지고, 동시에 숙취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숙취해소제의 중장년층 온라인 구매 데이터는 SNS탐색과 콘텐츠 커머스 이용 등 트렌드에 밝은 뉴포티-뉴식스티의 저력을 방증한다.
한편 같은 기간 모든 여성 및 남성 구매자는 각각 46%, 54%로 남성 구매자 비중이 높았으나 밀레니얼 세대(81년부터 2000년 출생)구매 비중에서는 여성이 남성보다 2% 높은 35%를 차지했다. 평소에도 ‘밤새한잔’의 구매 비중은 밀레니얼 여성이 남성보다 평균 8%가량 높다.
흥미로운 점은 밀레니얼 여성의 숙취해소제 온라인 구매율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인스타그래머블, 힙플레이스 인증 등 문화소비 활동에 꾸준히 투자하며 술자리를 미리 계획하고 숙취에 대비하는 등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인식이 자리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한편 소소생활은 연말을 맞아 ‘밤새한잔’의 모든 패키지를 최대 74% 할인 혜택을 담아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밤새한잔’은 한포 용량의 겔 타입 식품으로 아스파라긴산과 밀크씨슬, 국내산 헛개, 국내산 벌꿀 등 천연 추출물로 구성돼 음주 전 섭취 시 혈중 아세트알데히드의 농도를 빠른 시간내 경감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 ‘보좌관2’ 이정재X신민아, 고인범 자료 확보했다! 김갑수와 최후의 전쟁
- 김동욱X문가영, MBC '그 남자의 기억법' 캐스팅...내년 3월18일 첫방송
- 김태희 복귀작 ‘하이바이, 마마!’, 이규형→고보결 퍼펙트 라인업
- 남지현, MBC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첫 장르물 도전…이준혁 호흡[공식]
-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유산 3번 사연 뭉클...강남♥이상화 '최고의1분'
- 옹성우, 첫 단독 팬미팅 ‘위로(WELO)’ 오픈과 동시에 매진
- '걸어보고서' 정해인, 뉴욕 대학생 소피에 호감 "내가 만나도 돼?"...박력 폭발
- 최수종→브루노, MBN '친한 예능' 1월 첫방송...한국인 vs 외국인 케미UP
-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돌풍이 불러온 극비 로맨스? 단독컷 공개
- ‘라스’ 온주완, 강하늘 잇는 미담제조기? "길가던 중 시민 구해"
- ‘99억의 여자’ 조여정 압박하는 김강우? 돈다발 두고 이지훈과 실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