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가 5명의 셀러브리티와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 ‘조성아뷰티를 사랑한 스타 5인! 오벤져스!’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사진=조성아뷰티 제공

오늘(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조성아뷰티를 사랑해온 스타 5명이 자신의 ‘최애템’을 한 가지씩 골라 생생한 사용 후기와 추천 이유 등을 영상으로 소개한다. 더불어 스타들이 소개한 제품들을 기획세트 구성 및 특가 이벤트로 선보인다.

5명 스타들이 선택한 제품은 홈쇼핑에서 완판 행렬을 달성하거나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운 베스트셀러다. ▲이영자는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최화정은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 ▲김지우는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을 선택했다. 또한 ▲엄정화는 조성아TM의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 ▲홍진경은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최애템’으로 선정했다.

스타들이 선정하고 소개한 총 5개 제품들은 특별 기획세트인 ‘히어로 세트’로 구성돼 70% 할인된 4만9900원의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6브랜드의 ‘캔디락 펄 파우더 1종’, ‘갱스 쁘띠 파우치’ ‘핑거 미니 미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 스타들의 ‘최애템’은 단품 및 또 다른 기획세트로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목할만한 프로모션으로는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조성아TM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민낯광채세트’를 33,900원에, 조성아TM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조성아22 ’씨앤티 대왕 쿠션’+조성아TM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민낯커버세트’를 3만8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 즉시 혜택으로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 증정, 5만원 이상 구매시 16브랜드 ‘만능 슈퍼 클렌징밤’ 증정, 오벤져스 품목 리뷰 작성시 5배 적립금 이벤트, 최대 30% 쿠폰 랜덤 증덩 이벤트 등 다양한 멤버십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