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비통상에서 전개하는 진캐주얼 브랜드 ‘에비수’가 오는 12월 28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전속모델인 SF9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일년동안 에비수에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 대해 감사한 마음으로 진행 되었으며 의류모델로는 처음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하게 된 SF9은 팬들과 함께 2019년을 마무리 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번 팬사인회는 에비수 상품 10만원이상 구매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7일 낮12시부터 소진시까지 에비수 공식 온라인몰에서 참여가 가능하며팬싸인회 티켓은 1인 1매로 배부가 된다. 교부 및 발송된 팬사인회 티켓은 행사 당일 필수 지참하여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하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에비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F9은 최근 아시아 투어를 하며 해외 각국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멤버 로운은 지난 11월 종영한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하루’역을 맡아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으며 새 한류 드라마 열풍의 주역으로 바쁜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에비수는 최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롯데면세점 제주점, 신라면세점 제주점에 입점하여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에비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