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드롱기, 홈 바리스타 만들어주는 ‘EC685 시리즈’ 출시

기사승인 2019.12.08  22:55:30

공유
ad50

이탈리안 명품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반자동 커피머신 ‘EC685 시리즈(EC685.M, EC685.W, EC685.BK)’를 출시한다.

사진=드롱기 제공

가로 폭 15cm의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번 신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매트 화이트, 매트 블랙의 총 3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EC685 시리즈’는 전문가용 고급 필터 홀더가 커피 추출 과정 동안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완벽한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며 분쇄 커피부터 ESE 규격 파드까지 사용할 수 있다.

드롱기만의 ‘써모블럭 시스템’ 기술을 담아 빠르게 가열해 에스프레소 추출 시 최적인 90~96℃의 물 온도를 유지해 깊은 풍미와 진한 아로마의 에스프레소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의 돋보이는 점은 카페라떼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카푸치노 등 다양한 우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스팀 노즐의 3가지 기능이다.

고효율의 써모블럭 보일러는 전원을 켠 후 40초면 대기시간 없이 바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 후 자동 대기 시스템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으며 필터 홀더의 고무 패킹과 이중 분리 받침대로 깔끔한 사용이 가능해 편리성을 높였다.

이외 전자식 커피 추출 버튼을 누르면 세팅된 양의 에스프레소가 자동으로 추출되며 15bar의 높은 펌프 압력, 풍성한 거품의 스팀 우유를 제공해주는 드롱기 카푸치노 시스템 등이 가정에서도 바리스타가 갓 뽑아낸 듯한 고품질의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컵 받침 트레이는 컵 크기에 따라 자유자재로 분리할 수 있어 작은 에스프레소 잔부터 머그잔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컵으로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아메리카노까지 다양한 커피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세련된 매트 컬러와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탑재한 ‘EC685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