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이상민이 ‘한국인이 좋아하는 음식 BEST 5’를 전격 공개한다.

사진= 채널A '아이콘택트' 제공

9일 밤 9시50분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삼돈’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회식’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그러던 중 이상민은 “무슨 음식을 먹을지 생각하면 정말 고민되지 않니?”라며 ‘한국인이 좋아하는 음식 BEST 5’를 조사했다고 밝혔다.

이에 강호동과 하하는 엄청난 기대감을 나타냈고, 이상민은 “5위 비빔밥, 4위 김치, 3위 불고기, 2위 된장찌개”라고 베스트 메뉴를 소개했다.

이상민의 말을 들으며 강호동은 “제철 봄동을 찢어 넣은 봄동비빔밥이 그렇게 맛있더라” “불고기에 평양냉면…’맛의 검은 띠’는 역시 그거지”라며 맛의 달인다운 표현을 선보였다. 이상민 역시 “난 김치 하면 배추김치 묵은지인 것 같아”라며 밥상을 앞에 둔 듯 황홀한 표정을 지었다.

하하도 질세라 “김치 하면 총각김치지” “차돌박이 된장찌개는 차돌박이를 아주 많이 넣어서 기름이 동동 뜨게 해야 제맛”이라며 침이 고이는 음식 예찬을 늘어놨다. 하지만 강호동과 하하는 “김치가 4위에 불과하다는 건 좀 이상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런 가운데 이상민이 밝힌 대망의 1위는 바로 ‘김치찌개’였다. 결과 발표를 들은 강호동과 하하는 “역시 김치찌개가 당연히 1위” “김치가 4위에 있더라니…”라며 박장대소했다.

한편 신개념 침묵예능 ‘아이콘택트’는 매주 월요일 밤 9시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