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뽕포유’가 유산슬의 한국중식연맹 감사패 수령을 기념해 시청자와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를 오픈했다.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측은 오늘(7일) 공식 SNS을 통해서 중화요리와 함께 ‘뽕포유’ 본방사수 인증 이벤트를 알렸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유산슬 굿즈 4종을 증정한다고 해 시청자와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늘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 방송화면과 중화요리가 함께 보이는 인증샷을 해시태그(#유산슬_대중화 #뽕포유)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SNS 인증 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당첨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유산슬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비매품 유산슬 홍보패키지 3종인 데뷔앨범, 행주, 병따개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신상 굿즈 그립톡까지 총 4종 굿즈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트로트계에 이어 중식계에도 새바람을 몰고온 신인가수 유산슬이 한국중식연맹으로부터 ‘유산슬 대중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는 모습과 직접 유산슬을 만들고 시식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유산슬을 비롯해 다양한 중화요리를 먹으며 가수 유산슬의 새로운 행보를 지켜보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뽕포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